“여호와는 압제를 당하는 자의 요새이시요 환난 때의 요새이시로다” (시편 9:9)
사랑하는 기독교대한감리회 중부연회 목회자들과 성도 여러분!
오늘 오전 9시 3분경 무안공항에서 승객 181명을 태운 제주항공 2216편이 추락하는 비극적인 사건을 접하게 되었습니다. 주일 오전 내내 비통한 심정으로 예배를 드리면서 많은 생존자가 있기를 기도하였습니다. 그러나 들려오는 소식은 참으로 안타깝습니다. 현재 우리가 할 수 있는 것은 기도하는 수밖에 없습니다.
금일 저녁 7시를 기준해서 각자의 처소에서 항공기의 추락사고를 위해 기도해 주십시오. 또한, 해당지역에 있는 우리의 형제 교회인 호남특별연회와 함께 이 사고에 대해 같이 기도하며 섬기도록 하겠습니다.
긴급 기도요청
1. 생존자 발견 및 구조를 위해 기도
실종자들이 무사히 구조되고 생존자들이 발견될 수 있도록 기도합니다.
구조 작업에 참여하는 모든 이들의 안전과 지혜를 위해 간구합니다.
2. 유가족과 피해자들을 위한 위로와 회복
사고로 인해 슬픔과 고통 속에 있는 유가족과 피해자들에게 하나님의 위로와 평안이 함께하길 기도합니다. 그들의 마음과 삶이 치유될 수 있도록 도우심을 구합니다.
3. 정부와 관계자들의 대처와 지원을 위해 기도
정부와 구조팀이 신속하고 효과적으로 대응하여 사고 수습과 복구가 원활히 이루어지길 기도합니다. 사고 이후 지원과 관리가 피해자와 그 가족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되도록 기도합니다.
4. 교회와 성도들의 중보기도와 사랑의 실천을 위해 기도
성도들이 한 마음으로 기도하며, 사고 피해자들을 돕기 위해 물질적·영적 지원을 아끼지 않도록 기도합니다. 교회가 희망과 치유의 도구로 사용되길 기도합니다.
5. 이 땅의 안전과 하나님의 보호를 위해 기도
다시는 이와 같은 비극이 반복되지 않도록 우리나라와 세계의 항공 안전이 강화되도록 기도합니다. 모든 여행과 일상 속에서 하나님의 보호하심이 함께하시길 기도합니다.
2024년 12월 29일
중부연회 감독 황규진